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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 광고`의 대명사 오버추어 !

bachelor 2010. 2. 25. 14:29


키워드 광고[keyword advertising] 투자한 만큼 효과를 본다 !

포털 사이트 검색창에서 검색어를 입력하면 검색 결과가 나오는데 화면의 가장 상단에 위치한

"스폰서 링크"라 바로 키워드 광고의 핵심 영역이다. 화면의 최상단에 위치하여 수많은 광고속에서

단연 잘 보이는 곳에 위치하기 때문에 관련된 검색어와 사이트 분석을 통한 운영으로 수익을 실현할 수 있다.

사이트 분석은 Daum의 웹인사이드를 통해 무료로 분석이 가능하다.


키워드 광고의 으뜸은 단연" 오버추어 코리아(overture)"이다.

저같은 경우 5년전 경품 대행관련 서비스가 잠깐 붐일 무렵... 오버추어 광고를 통해서

하루에 몇백만원의 수익이 발생하는 가입자를 유치한 경험이 있었다.

더구나 본사가 아닌 대리점을 운영했던 제가 본사의 매출보다 많이 나왔던 이유는...

바로 "키워드 광고 " 스폰서 링크를 활용했기 때문이다. 사실 지금의 포털사이트의 광고 영역이

다양해졌지만... 아는 사람, 돈버는 사람은 누구나 꼭 '키워드 광고"를 활용하고 있다.

경험상 적은 비용 투자로 수익을 실현하는 광고를 찾기는 힘든게 현실이다. 이점은 얼른 깨우치는게

이익이고,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적은 비용으로 엉뚱한 곳에 광고가 노출된다면 그게 더 손해가

아닐까하는 생각이 든다. 그래서 어느 정도의 과감한 광고비 지출은 당연하다고 판단한다.


" 오버추어 코리아(overture)"의 키워드 광고에 대해서 알아보면

광고 영역이 국내의 TOP 5개 포털 사이트 "네이버,다음,네이트,야후,파란의 검색결과 화면의

최 상위에 노출되어 있어서 투자금의 여력이 된다면 단연 "스폰서 링크"를 추천한다.

스폰서 링크란? 검색어 입력 후 검색 결과 화면의 최상단에 위치한 광고 영역을 말하는 것이다.

사실 지금은 많은 사람들이 "스폰서"링크를 활용하고 있지만... 그만큼 수익을 실현하는데

효과를 보는 인터넷 광고 영역 또한 이부분임을 강력히 말씀 드린다.


"스폰서 링크"는 또한 광고의 경쟁터이기도 하다. 등록된 타 업체와의 경쟁이 여기서도 일어난다.

스폰서 링크는 클릭당 수익이 빠져 나가기 때문에 최상위에 노출된 업체의 클릭당 가격은

당연히 높아질 수 밖에 없는 것이다.그래서 자본력이 어느정도 뒷 받침 되어야지만 가능하다.

물론 스폰서 링크를 하지 않고서도 여러 방법으로 광고를 할 수 있지만... 앞서서 말씀 드린 것처럼

티비에서 어떤 서비스나 상품이 나왔을때 ~ 시기적으로 상품이나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소비자를

잡기에는 "스폰서 링크"만한 것이 없지 않나? 하는 생각이 강력하다.

월나가는 광고비용이 그때 당시로는 월 50만원 정도 나갔던 걸로 기억된다.하지만 그만큼 효과를

본지로 광고비 대비 수익을 벌어 주었던 건 사실이다. 광고비 부담이 된다면 어쩔 수 없지만

그만큼 효과를 본다면 과감한 선택이 필요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든다.!


저같은 경우에는 경품대행 사이트를 하면서 사용했던 키워드가

"경품" " 경품대행" "경품대행사이트 " "이벤트"등의 키워드를 사용함으로써

몇일간 아주 재미를 봤던 기억이 생생하다. 그럼으로 인해 본사가 강제 계약을 취소 시키면서

끝나서 아쉬웠지만... 그때 "스폰서 링크"의 효과를 돈독히 본 셈이다.

그날 저녁 티비에서 바로 "경품 대행"관련 내용이 방영되면서 수많은 사람들이

인터넷을 통하여 유료가입을 하게 되었다.! 참으로 신기했던 날이었다.

만약 사이트의 수익 빈도가 나지 않을 경우나 새로운 시작을 하고,

자본이 어느정도 된다면 " 스폰서 링크"를 통하여 수익을 실현시키길 바란다.